왁스 ‘코인 런더리’ 손수현
왁스 ‘코인 런더리’ 손수현
왁스 ‘코인 런더리’ 손수현

가수 왁스가 디지털 싱글 ‘코인 런더리(Coin Laundry, 사랑한 적도 없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8일 정오 왁스 공식 유투브 채널에는 배우 최다니엘과 손수현이 출연한 신곡 ‘코인 런더리’의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최다니엘과 손수현은 70년대의 애틋한 연인으로 분해 순수하고 애틋한 분위기의 사랑스런 표정과 이별에 안타까워하는 모습으로 아련한 남녀의 가슴 아픈 사랑을 하는 성숙한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연인을 위해 이별을 선택한 최다니엘을 향한 손수현의 기습 백허그는 사랑한 기억조차 잊고 싶다는 노래와는 상반되는 모습으로 곡의 애절함을 더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마치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탄탄한 스토리의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 그 동안 왁스 뮤직비디오에는 하지원을 비롯해 김선아, 최여진, 신은경, 강혜정, 황수정 등 많은 여배우들이 등장해 스타로 발돋움하거나 화제로 떠올랐던 만큼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손수현에 대한 관심도 증폭되고 있다.

왁스의 신곡 ‘코인 런더리’는 국내 작곡가 홍준석과 미국 팝 밴드 ‘더 콜링(The Calling)’ 출신 ‘빌리 몰러(Billy Mohler)’로 구성된 프로듀서팀 ‘엠버 글로우’가 작업한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노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깨끗하게 씻어내는 동전 세탁기처럼 사랑한 기억조차 지우고 싶은 절절한 여자의 심정을 표현했다.

‘코인 런더리’에는 실력파 뮤지션 엠버 글로우, 홍장현 사진작가, 뮤직비디오 용이 감독 등 각 분야 최고의 제작진과 뮤직비디오 남녀주인공인 최다니엘과 손수현이 지원사격에 나서는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다.

왁스는 9일 정오에 디지털 싱글 ‘코인 런더리’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포츈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