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샤이니
샤이니

샤이니가 신곡 ‘상사병’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샤이니는 4일 오후 SM타운 공식 홈페이지와 SM타운 유튜브, 페이스북 샤이니 등을 통해 새 미니앨범 ‘에브리바디(Everybody)’의 수록곡 ‘상사병(Symptoms)’ 의 리릭 비디오(Lyric Video)를 선보인다.

이번 리릭 비디오는‘상사병(Symptoms)’의 가사를 다채로운 타이포그래피 기법을 활용해 감각적인 영상으로 구현한 것이다. 곡의 분위기와 느낌을 극대화시켜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상사병(Symptoms)’은 비욘세, 크리스 브라운,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글로벌 팝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더 언더독스(The Underdogs)가 작곡하고, 히트곡 ‘줄리엣’, 정규 3집 수록곡 ‘스포일러(Spoiler)’, ‘너와 나의 거리(Selene 6.23)’ 등을 작사한 멤버 종현이 직접 작사를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 미니앨범 5집은 신선하고 다채로운 색깔의 음악들로 구성했다”며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는 물론, 리릭 비디오로 공개되는 ‘상사병’ 등 수록곡들도 차별화된 음악 색깔과 높은 완성도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샤이니는 6일 오후 8시 서울 삼성동 영동대로 한전 앞 특설무대에서 ‘샤이니 컴백 스페셜 in 강남 한류 페스티벌’을 개최해 미니앨범 5집 타이틀 곡 ‘에브리바디’의 첫 무대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 날 실황은 유튜브 SM타운 채널로 전 세계 생중계 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