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산·종호, 아이유 '이름에게' 커버 영상 공개
그룹 에이티즈(ATEEZ)의 멤버 산과 종호가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했다.

산과 종호는 지난 18일 오후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유의 '이름에게'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산과 종호는 오색찬란한 꽃으로 둘러싸여있어 눈길을 끈 가운데, 산의 부드러운 미성과 종호의 호소력 짙은 보컬이 만나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사했다. 더불어 이들은 곡의 분위기에 어우러지는 아련한 눈빛까지 더해 깊은 여운을 남기며 '역대급' 듀엣 커버 영상을 탄생시켰다.

특히, 영상 도입부에서 잔잔하게 노래를 시작한 이들이 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는 안정적인 고음으로 탄탄한 가창력을 자랑,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여실히 드러내며 리스너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에 산과 종호의 커버 영상이 공개되자 글로벌 팬들은 엑스(구 트위터) 등 온라인을 통해 “목소리 합이 너무 좋아서 계속 듣게 된다”, “비주얼, 퍼포먼스, 노래 다 완벽한 에이티즈“, “둘의 조합이 완벽하다“, ”역시 최최즈, 국보급 목소리다“, “항상 너희의 노래로 위로를 얻어”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산과 종호가 소속되어 있는 그룹 에이티즈는 19일(현지 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인디오의 코첼라 밸리에서 열리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두 번째 공연에 오른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