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9월 4일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겟 어 기타)로 데뷔하는 라이즈(RIIZE)의 새로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오늘(10일) 0시 라이즈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오픈된 이미지는 멤버들이 데뷔를 앞두고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공간인 연습실에서의 모습을 포착한 ‘Training Days’(트레이닝 데이즈)를 콘셉트로, 라이즈 특유의 쿨한 바이브와 풋풋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티저 콘텐츠들은 멤버들이 데뷔를 준비하며 함께 보낸 시간을 담은 이번 앨범의 테마와도 연계되어 몰입감을 더하며, 데뷔 후 멤버들이 새롭게 쌓아갈 ‘리얼타임 오디세이(성장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라이즈는 지난 8일 저녁 인스타그램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 글로벌 시청자를 향해 인사를 건네고 콘텐츠 및 음악과 퍼포먼스 등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라이즈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라이즈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9일에는 앞서 퍼포먼스 비디오로 선보인 ‘Siren’(사이렌)의 안무 연습 현장을 담은 영상도 공
개했다.

라이즈 첫 싱글 앨범 ‘Get A Guitar’는 동명의 타이틀 곡 ‘Get A Guitar’와 8월 21일 선공개되는 프롤로그 싱글 ‘Memories’(메모리즈) 2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현재 각종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라이즈는 SM이 론칭하는 신인 보이그룹으로 ‘함께 성장(Rise)하고 꿈을 실현(Realize)해 나아가는 팀’으로 라이즈만의 특별한 기록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