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K팝 대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호쾌한 매력의 신곡 '죽어보자'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6월 2일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와 타이틀곡 '특' 발매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타임테이블, 콘셉트 이미지 등 티저를 순차 공개 중이다. 그중 수록곡의 일부를 소개하는 스트레이 키즈만의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언베일 : 트랙)이 명반 탄생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신보 6번 트랙 'DLC'(디엘시), 9번 트랙 'FNF'(에프엔에프) 티저 영상에 이어 15일 0시 '★★★★★ (5-STAR)' UNVEIL : TRACK 3 "죽어보자"를 선보이고 컴백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멤버 한이 작사, 작곡을 맡은 7번 트랙 '죽어보자'를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영상에서 스트레이 키즈는 블랙 앤 화이트 댄디한 의상을 차려입고 등장했다. 점차 고조되는 사운드에 맞춰 분위기가 180도 반전, 컬러풀하고 힙하게 확 변신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음악 틀고 놀아 그냥 feel로", "부숴 버려 킹콩처럼 꼭대기로 올라 소리 질러"라는 가사처럼 여덟 멤버가 자유롭게 리듬 타고 춤추는 장면이 짜릿한 에너지와 흥을 터트린다.

앨범명부터 예사롭지 않은 새 앨범 '★★★★★ (5-STAR)'는 매 앨범 직접 만든 노래로 고유 정체성을 완성한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 개성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직접 타이틀곡 '특'을 작업했고 '위인전', 'ITEM'(아이템), 'Super Bowl'(슈퍼볼), 'TOPLINE (Feat. Tiger JK)'(탑라인), 'DLC', '죽어보자', '충돌', 'FNF'(에프엔에프), 'Youtiful'(유티풀), 'THE SOUND (Korean Ver.)'(더 사운드 (한국어 버전)), 'Time Out'(타임 아웃)까지 총 12곡 크레디트를 수놓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만의 '특이하고도 별난' 매력이 수놓아진 정규 3집과 타이틀곡 '특'은 6월 2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