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아이돌의 성지 ‘엠카운트다운’에도 출연한다.

에스페로(남형근, 허천수, 켄지, 임현진)는 오는 12일 방송될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김호중과 함께한 데뷔곡 ‘Endless(엔드리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에스페로는 지난 6일 KBS2 ‘뮤직뱅크’부터 SBS ‘인기가요’까지 지상파 음악방송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목소리 천재를 입증하는가 하면, 아이돌 못지않은 완벽 비주얼로 현장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송 직후 에스페로의 ‘Endless’ 무대는 각종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고 이어 Mnet ‘엠카운트다운’ 출연 소식까지 전했다.

지난달 20일 에스페로는 타이틀곡 ‘Endless’를 발매했으며 크로스오버 그룹 최초 멜론 TOP 100 차트인, 8일 멜론 차트 오전 8시 기준 45위에 이름을 올리며 화려한 데뷔전을 치렀다.

또한 오는 18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나우)에서 김호중과 함께 ‘에스페로 winter Romance concert with 김호중’ 스페셜 쇼와 바이브 파티룸을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한편, 에스페로는 12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첫 출연해 어떤 고품격 무대를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