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제공)

조환지, 군 복무 공백 없는 활동...추운 겨울 팬들과 따스하게


'

배우 조환지가 군백기 없는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간다.


28일 조환지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1월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조환지의 데뷔 싱글 '눈은 내리고'를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눈은 내리고'는 한 편의 시처럼 듣는 이의 마음을 포근히 안아주는 겨울 감성 분위기의 발라드 곡이다. 스타 작곡가 다비(DAVII)가 작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눈은 내리고'는 조환지가 지난 7월 입대 전 팬들을 위해 팬들을 위해 준비한 곡으로 알려졌다. 조환지는 스타 작곡가 다비와 협업을 통해 경계 없는 폭넓은 음악을 선보일 것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눈은 내리고' 일부분이 선공개 돼 눈이 내리는 겨울 감성을 팬들과 함께 공유했다.


조환지는 '제1회 DIMF 뮤지컬스타'에서 대상을 받았으며 뮤지컬 '아몬드', '더데빌', '미드나잇: 액터뮤지션' 등 다수의 무대에서 남다른 보컬 역량과 캐릭터 소화력을 드러내 업계와 뮤지컬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그는 지난 6월 단독 콘서트 ‘텔 미 스프링, 러브(Tell Me Spring, Love)’와 동명의 포토에세이 출시, 단독 팬 사인회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팬들과 꾸준히 소통했다.


한편 조환지의 데뷔 싱글 '눈은 내리고'는 오는 1월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