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달콤한 목소리 통했다…'손이 참 곱던 그대' 음원 영상 1100만 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달콤한 목소리가 통했다.

지난 5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손이 참 곱던 그대' 음원 영상은 27일 조회수 1100만 뷰를 돌파했다.

'손이 참 곱던 그대'는 포레스코·김현우·GLODY·명승원이 작사, 작곡, 편곡했다.

가사에 임영웅의 달콤한 목소리가 더해져 듣는 사람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연애편지처럼 달콤한 임영웅표 아름다운 고백송이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달 15일 더블 싱글 'Polaroid'(폴라로이드)가 공개된 이후 해당 음원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음원 최강자다운 면모를 보여 주었다.

최근 기준 멜론 최신 4주에서 1~2위에 올랐고, 지니 및 벅스 실시간 차트 각각 1~2위를 지켰다. 또 멜론 최신 TOP100에서도 1위를 오르며 거의 모든 음원사이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그리고 임영웅은 '2022 마마 어워즈' 남자 가수상을 비롯해 '2022 멜론 뮤직 어워즈'에서 대상인 올해의 아티스트, 올해의 앨범을 싹쓸이한 것에 이어 톱10, 베스트 남자 솔로,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하며 무려 5관왕에 올랐다.

또한 '2022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AAA) 대상 '올해의 스테이지' 부문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패뷸러스상, 핫트렌드상, 팬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DCM 인기상까지 받으며 4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