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제공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부모님에게 효도 선물로 제격인 콘서트가 펼쳐진다.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4일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연말 콘서트 ‘생SHOW’를 개최한다. 또 24일과 25일에는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 대전 공연을 진행,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을 연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개최되는 콘서트 ‘생SHOW’는 그때 그 시절 우리 모두의 추억을 소환하는 콘서트로, 1950년도부터 1990년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가요와 정통트로트 등 히트곡 메들리를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콘서트 ‘생SHOW’에서는 가수 김호중과 배우 손호준 등의 특별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문희경과 한혜진, 금잔디, 김광규, 허경환, 김원효, 김선근, 영기, 안성훈, 정다경, 강예슬, 특별 게스트 신유가 출연해 다양한 토크와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대전 공연은 고퀄리티의 무대 및 팬들과의 친밀한 소통,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스테이지로 구성돼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25일 오후 5시에는 아이돌플러스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대전 공연이 생중계된다.

오는 25일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대전 공연은 아름다운 무대 연출과 스테이지로 꾸며져 부모님을 위한 효도선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김호중의 첫 전국투어 ‘아리스트라’ 마지막 콘서트인 만큼, 예비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는 중이다.

이처럼 24일과 25일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콘서트 ‘생SHOW’와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대전 공연을 개최하는 생각엔터테인먼트는 매년 방송을 비롯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대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콘서트 ‘생SHOW’는 오는 24일 오후 5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4홀에서 개최되며, 김호중의 ‘아리스트라’ 대전 공연은 24일과 25일 DCC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