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월드컵 공식 음원 'Dreamers' 발매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월드컵 공식 음원 '드리머스'(Dreamers) 발매로 전세계가 후끈 달아올랐다.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와 위버스를 통해 20일(한국 시간) 오후 2시 멤버 정국이 '2022 피파(FIFA) 카타르 월드컵' 공식 사운드 트랙 'Dreamers'(드리머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또 피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2일 오후 2시 'Dreamers' 뮤직비디오도 최초 공개한다고 전했다.

이어 빅히트 뮤직은 "정국이 2022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에서 공식 사운드 트랙 '드리머스'(Dreamers) 무대를 선보인다" 고 말하며, "월드컵 개막식 무대에 서는 정국에 대한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에 평소 끊임 없는 노력과 성장을 거듭하며 '열정의 아이콘'으로 전세계 팬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는 정국이 '지구촌 축제' 월드컵 개막식에서 선보일 'Dreamers' 음원과 무대에 대한 다채로운 궁금증과 뜨거운 기대감이 고조됐다.

당일 정국의 'Dreamers' 공식 발표 약 20분 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에서 '#Dreamers2022'가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에 순식간에 오르며 전세계를 장악하는 열광적인 화제와 관심이 나타났다.

이와 함께 '#우리정구기_까따르에서_무대뿌셔', '#월드컵에서_울려퍼지는_드리머스' 가 대한민국 트렌드 1, 2위에 각각 랭크되며 국내에서도 열띤 응원을 받았다.

이를 접한 국내 팬들은 "꿈을 노래하는 태양신 정국" "목소리로 전세계를 구원하러 온 신 같음 ㅠㅠ 너무 기대된다" "정국아 꾹부심 넘쳐 국뽕찬다" "열정의 아이콘이 부르는 드리머스 진심 기대감 폭발함" "드리머스 제목부터가 너무 전정국 자기소개서 아니냐고!!" "전정국 보컬신 드디어 오신다" "정국이 어나더 클라스 스케일보소!!" "가슴이 웅장해진다 레전드 감동 실화" "역시 정국이 강심장인 듯 월드컵 무대도 놀라운데 단독으로 오른다니" 등 열렬한 호응을 쏟아냈다.

중국 팬클럽 '정국 차이나'는 20일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을 생중계하는 국내 지상파 채널 SBS에서 정국의 TV 응원 광고를 무대 전, 후로 송출하는 서포트를 진행한다.

한편, 금일 오후 정국은 역대 K팝 가수이자 아이돌 멤버 '최초'로 월드컵 개막식 무대에 'Dreamers'로 우뚝 설 예정이다.

2022 카타르 월드컵 개막식 무대는 한국 시간으로 오는 20일 오후 11시 40분부터 21일 오전 12시 10분까지 SBS, KBS, MBC 지상파 3사와 네이버 스포츠에서 중계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