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컴백한다.

하이브는 10일 "새해의 문을 빅히트 뮤직의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023년 1월 미니 5집으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5월 미니 4집 ‘minisode 2: Thursday's Child’ 발매 이후 약 9개월 만에 컴백한다. ‘minisode 2: Thursday's Child’는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의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14주 연속 머물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자체 ‘최장 차트인’ 신기록을 세웠다.

지난 7월 미국 Luminate(구 Nielsen Music)가 공개한 ‘2022년 연례 반기 보고서’에 따르면, 이 앨범은 올 상반기 미국 내 음반 판매량(단일 앨범 실물 CD 기준) 4위의 호성적을 남겼다.

또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유럽 최대 음악 시상식 ‘MTV Europe Music Awards’와 미국의 3대 음악 시상식 중 하나인 ‘American Music Awards‘에 수상후보로 이름을 올리는 등 ‘4세대 리더’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트렌디한 멜로디와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진솔한 가사, 탄탄한 스토리텔링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증명해 온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보여 줄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에 기대가 모인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