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사진=아이오케이 컴퍼니)

걸그룹 앨리스가 27일 컴백을 앞두고 다양한 활동으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앨리스는 지난 15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안녕 BANGKOK, ARENA K 2022'에 이어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리는 'I POP U 2022 MANILA' 공연을 위해 지난 20일 인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앨리스는 21일 필리핀 마닐라의 스마트 아라네타 콜리세움(Smart Araneta Coliseum)과 그 일대에서 펼쳐지는 'I POP U 2022 MANILA'에 참석한다.


또 앨리스는 오는 27일 첫 싱글 앨범 'DANCE ON(댄스 온)' 발매를 앞두고 'DANCE ON(댄스 온)'의 첫 번째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7명 멤버들의 개성과 함께 Y2K와 레트로를 믹스한 펑키 레트로 풍의 의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겨 기대치를 더한다.

여기에 앨리스는 지난 2일 부산 사직구장을 찾아 롯데와 두산의 프로야구 경기전 애국가 제창과 시구 시타를 맡은데 이어 오는 22일 KCC의 홈 개막전인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와의 경기에서 배우이자 가수 김민희 등과 함께 축하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앨리스의 첫 싱글 앨범 'DANCE ON(댄스 온)'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