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가 완전에 컴백을 앞두고 솔라의 개인 티저를 공개했다.
30일 소속사 알비더블유(RBW) 측은 마마무 공식 SNS를 통해 열두 번째 미니앨범 'MIC ON'(마이크 온)의 타이틀곡 'ILLELLA (일낼라)' 멤버별 티저 첫 주자인 솔라의 개인 포토와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포토에는 늦은 밤 트레일러 사이에 핑크 드레스를 입은 솔라가 치명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언발란스한 야구점퍼를 손에 들고 힙한 매력을 발산한 솔라는 한 장의 사진을 통해 신곡에 대한 힌트를 제공, 컴백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트레일러를 자유롭게 누비는 힙한 매력의 솔라가 핑크 드레스와 언발란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마마무 특유의 독특한 매력을 발산, 이어 섹시한 블랙 의상을 입은 솔라가 무대 백스테이지를 누비는 반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앨범명 'MIC ON'은 마이크를 켠 마마무가 일내러 돌아온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최근 그룹, 유닛, 솔로 등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눈에 띄는 활약을 보여주며 '따로 또 같이'의 좋은 예를 보여준 마마무가 완전체로 발휘할 시너지가 벌써부터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0월 11일 타이틀곡 'ILLELLA'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MIC ON'을 발표한다. 지난해 9월 데뷔 7주년을 기념해 발매한 베스트 앨범 'I SAY MAMAMOO : THE BEST(아이 세이 마마무 : 더 베스트)'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