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인 웨딩화보
한서인 웨딩화보


걸그룹 더 씨야·파이브돌스 출신 배우 한서인이 결혼을 발표했다.

한서인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가오는 10월 결혼을 하려고 합니다. 저희의 앞날을 축복해주신다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라는 글과 함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한 웨딩 화보에서 한서인은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예비 신랑은 1살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한서인은 "힘든 시기에 항상 힘이 되어주고, 웃음을 주는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한서인은 "더 씨야와 파이브돌스의 멤버로 여러분 앞에 인사를 드린지 벌써 10년이 되었다. 저는 이 자리에서 변함없이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한서인 웨딩화보
한서인 웨딩화보
한서인의 소속사 스토리앤플러스는 "한서인이 오는 10월 8일 서울 모처에서 화촉을 밝히게 됐다"며 "인생의 새로운 챕터를 시작하게 된 한서인을 기쁜 마음으로 축복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12년 더 씨야로 데뷔한 한서인은 이후 파이브돌스의 새 멤버로 합류하며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대중들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MBN 드라마 ‘아빠니까 괜찮아’를 시작으로 연기에 도전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지난해에는 MBN ‘대한민국 치킨대전’에 출연해 반전 요리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