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키드 이민욱이 추석 명절을 맞아 인사를 올렸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추석을 전후해 이민욱의 따뜻한 명절 인사와 일문일답을 공개했다.


이민욱은 "이번 추석에는 뮤지컬 원더티켓 공연과 함께하는 명절이라 행복하고 특별하게 기억될 것 같다"라며 "팬 여러분들도 연휴 마지막 날까지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하 이민욱 일문일답


1. 뮤지컬 '원더티켓'에서 맡은 캐릭터 소개해주세요

- 노신사(남경주 분)의 과거 순수한 청년 '민수' 역할을 맡았습니다. 기관사가 꿈인 민수는 마을의 자랑입니다. 사랑하는 연인 선이와의 영원한 사랑 꿈꾸지만, 6.25 한국전쟁으로 인해 마을과는 물론 선이와 떨어지게 되고 그 후에도 최연소이자 마지막 기관사로 일하며 선이를 가슴 한켠에 잊지 못한 채 찾아다니는 순수하고 꿈이 넘치는 청년 입니다.


2. 원더티켓 공연의 재미 포인트는?

-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들이 가득한 사계절처럼 재미난 스토리와 블록버스터급 퍼포먼스 그리고 그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향수와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까지 다양한 매력 포인트로 만들어진 공연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3. 뮤지컬 '원더티켓'에서 좋아하는 넘버와 이유는?

- 극 중 가장 마지막 넘버인 '수호나무의 부활' 넘버가 가장 와닿습니다. 넘버 중 유일하게 모든 배우와 전체 앙상블이 무대로 나와 합창을 하는 넘버로 마지막 넘버여서 뭉클한 것도 있지만, 이 넘버가 갖고 있는 희망과 따뜻함이 힘들었던 모든 순간을 따뜻하게 위로해주고 제목의 '부활'처럼 희망을 불어넣어 주는 넘버이기 때문입니다.


4. 연습하면서 힘든 점은 없었나?

- 제가 극 중 노래를 부르다가 리프트를 올라가는 장면이 있는데 리프트를 쌓아 본 적은 있지만 막상 제가 올라가려고 하니 처음 해보는 거라 가끔은 떨어지기도 했고 잘 안될 때마다 스스로 너무 속상했었습니다. 하지만 여러 배우분들과 다 같이 꾸준히 계속 노력하고 노력한 끝에 공연 때 단단한 리프트 타워를 만들게 돼서 너무 기뻤습니다.


5. 첫 공연 성료 소감은?

- 뮤지컬 '그리스' 이후 오랜만에 무대에 서보기도 하고 첫 공연을 하면서 긴장도 되었지만, 관객분들을 직접 만나게 되어 정말 기뻤고 진심으로 행복했습니다. 보내주신 박수와 환호성 소리에 설레는 느낌을 받았고 앞으로도 좋은 공연, 좋은 배우로 보답해드리고 싶다고 다짐했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6. 팬 여러분께 전하는 추석 인사는?

이번 추석은 100년 이래 가장 둥근 달이 비추는 추석이라고 합니다. 바쁜 일상은 잠시 내려놓고 추석 때 만큼은 사랑하는 분들과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