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서우이엔엠)
(사진 = 서우이엔엠)

신인 가수 강민서가 프로듀서 정키의 협업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서우이엔엠은 지난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강민서의 두 번째 싱글 '너로 보여'의 온라인 커버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강민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컬러풀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의 이미지는 리스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강민서가 선보일 새로운 음악과 감성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이번 신보는 휘인, 김재환, 다비치, 양다일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한 최정상 프로듀서 정키가 작사·작곡 지원사격에 나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여 기대를 끌어올렸다.

또 오는 25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너로 보여'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선공개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강민서는 지난 2월 직접 작사 작곡한 첫 싱글 '자존감 물주기'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다. 데뷔 전부터 사운드클라우드와 유튜브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이름을 알린 강민서는 독특한 음색과 감성으로 데뷔와 동시에 화제에 올랐다.

데뷔곡 이후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알린 강민서가 이번 신보에는 어떤 이야기와 음악적 성장을 담아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강민서의 두 번째 싱글 '너로 보여'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