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비투비 이민혁(HUTA)이 신곡 'BOOM'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4일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앨범 'BOOM'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 'Stranger' 버전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우주 배경에 선 이민혁(HUTA)의 콘셉추얼한 무드와 과감하면서도 도전적인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함께 공개된 블랙 의상의 이민혁(HUTA)은 힙하면서도 신비로운 스타일링으로 그만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타이특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낸 곡으로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타이틀곡인 'BOOM'을 비롯해 'I'm Rare', '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사랑일까요 (Duet. 이창섭 of 비투비)', '위험해', 'Real Game (Like Messi)', '우리 함께 걸어요', 'Red Wine', '기다리고 있어', '끝 눈'으로 총 12곡의 작사, 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비투비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