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서울 단독 콘서트 헬로라이브 통해 전 세계 생중계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오는 5월 28, 2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더 써드아스트로드 투 서울 스타게이저(The 3rd ASTROAD to Seoul [STARGAZER]’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오프라인 뿐 아니라 온라인 팬덤 플랫폼헬로라이브(hellolive)를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된다.

‘스타게이저'는 그동안 다양한 유닛과 개인활동을 펼쳐온 아스트로가 3년 5개월만에 다시 뭉쳐 쉼 없이 걸어왔던 여정을 한 발자국 떨어져 끝없이 펼쳐진 우주를 관측하고 미래의 여정을 그리는 콘셉트의 콘서트이다. 군입대로 아쉽게 MJ가 참여하지 못하지만 차은우, 문빈, 진진, 라키, 윤산하 5명의 멤버가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현장에 함께 하지 못하는 국내 팬들을 비롯, 전세계 팬들과도 여정을 함께하기 위해 아스트로의 콘서트는 헬로라이브를 통해 169개국에 온라인 생중계 되어 세계의 팬들과 만난다. 처음으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열리는 콘서트를 기념하며 아스트로는 풍성한 디지털 굿즈를 준비했다.

콘서트를 준비하는 과정에서의 미공개 사진은 물론, 콘서트 실황사진, 스타게이저 콘서트 컨셉의 디지털 스티커 등 스타게이저 콘서트를 즐기는 팬들은 다양하게 아스트로와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