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컴백' 방탄소년단, 신보 'Proof' 타이틀곡은 'Yet To Come'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Proof'의 타이틀곡 제목과 프로모션 일정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7일 공식 SNS에 새 앨범 'Proof'의 타이틀곡 제목인 'Yet To Come'과 'Proof'의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이미지를 각각 올렸다.

프로모션 일정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오는 9~11일 새 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17~23일 수록곡의 스토리텔링이 담긴 'Proof of Inspiration' 콘텐츠, 28~29일과 31일~6월 2일 'Proof'의 콘셉트 포토를 차례로 공개한다. 6월 8일에는 'Yet To Com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준비돼 있다.
'6월 컴백' 방탄소년단, 신보 'Proof' 타이틀곡은 'Yet To Come'
'Proof'에 수록된 곡들과 'Yet To Come' 뮤직비디오는 오는 6월 10일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지난 5일 새 앨범 발매 소식과 'Proof' 로고 트레일러에 이어 타이틀곡 제목, 프로모션 일정이 공개되면서 방탄소년단의 데뷔 후 9년의 활동이 함축된 앤솔러지 앨범 'Proof'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총 3개의 CD로 구성된 'Proof'는 'Yet To Come'을 포함한 신곡 3곡과 방탄소년단의 역사를 담은 곡들로 채워진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