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마크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 마크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정규 2집을 통해 사랑의 설렘과 이별 감성을 담은 음악을 들려준다.
NCT DREAM 런쥔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 런쥔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17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DREAM 정규 2집에 수록된 '너를 위한 단어 (It’s Yours)'는 베이스와 일렉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미디엄 팝 곡이다. 멤버 마크, 제노, 재민, 지성이 랩 메이킹에 참여했으며, 너로 가득 차 있는 나의 세상 속에서 너를 표현하기엔 어떤 단어로도 부족하다는 가사가 설렘을 배가시킨다.

'Replay (내일 봐)'는 올드 스쿨 악기와 하이파이 신스, 딥 베이스 등 다채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R&B 팝 곡. 메이저와 마이너를 오가며 반전되는 곡 분위기가 인상적이며, 멤버 마크, 제노, 지성이 랩 메이킹에 참여한 가사에는 이별 후 행복한 순간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솔직하게 담았다.
NCT DREAM 제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DREAM 제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날 NCT DREAM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자유로운 바이브가 느껴지는 마크, 런쥔, 제노의 개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에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진 상황.

한편 NCT DREAM 정규 2집 'Glitch Mode'(글리치 모드)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