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에그 (사진=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탠딩에그 (사진=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스탠딩 에그가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사운드트랙#1' 음원을 발매한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탠딩 에그가 참여한 디즈니+ 로맨스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여섯 번째 음원 '너만 예뻐'가 발매된다.


'너만 예뻐'는 밝고 신나는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한번 들으면 누구나 바로 따라 부를 수 있을 대중성과 중독성을 지닌 트랙이다. 스탠딩 에그가 '너만 예뻐'의 설렘 가득한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발매일이기도 한 이날 밸런타인 데이와 잘 어울리는 고백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너만 예뻐'가 '사운드트랙#1' 남녀 주인공인 박형식과 한소희의 로맨스에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사운드트랙#1'은 최근 3월 디즈니+ 공개를 확정 지은 상반기 기대작이다. 특히 한국 최초의 뮤직 드라마라는 형식에 걸맞게 방영 전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앞서 규현, 박보람, 다비치, 김종국, 김재환의 곡이 선공개돼 음원 차트 위에서 순항을 펼쳤고, 스탠딩 에그가 여섯 번째 음원인 이번 '너만 예뻐'로 그 화제성을 이어갈 전망이다.


스탠딩 에그는 특유의 어쿠스틱한 감성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너만 예뻐'에서는 담백하게 진심을 담은 보컬로 '너만 예뻐해주겠다'는 메시지를 노래해 더 많은 이들에게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배우 박형식, 한소희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사운드트랙#1'(극본 안새봄/연출 김희원/제작 레드나인픽쳐스, 제나두엔터테인먼트/제작투자 NHN벅스)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이 연출한다. 최근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고 좋은 반응을 얻었다.


스탠딩 에그가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여섯 번째 음원 '너만 예뻐'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