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ONF)가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의 포문을 연다.

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온앤오프는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총 4일간 예스24 라이브홀(YES24 LIVE HALL)에서 첫 단독 콘서트 '온앤오프(ONF) 2021 LIVE CONTACT :: CODE #1. [REVERSE]'를 개최,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로 약 2년 만에 팬들과 대면으로 만난다.

이번 공연은 9일, 10일 양일간 오프라인 공연, 11일과 12일은 온, 오프라인 공연을 동시에 진행해 더 많은 관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이자 약 2년 만의 대면 공연으로 수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3일 여섯 번째 미니 앨범 '구스범프(Goosebumps)'를 발매한 것은 물론, 12월 말 내국인 멤버 전원이 입대를 앞두고 있는 만큼 더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그동안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다양한 발매 곡들을 한자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첫 콘서트를 위해 멤버들이 직접 아이디어를 내며 적극 참여했고, 이제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스페셜 무대까지 준비되어 있다.

한편 온앤오프 내국인 멤버 전원은 오는 12월 말 군 입대를 앞두고 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