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사진제공= 2021 KBS 가요대축제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사진제공= 2021 KBS 가요대축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엔하이픈(ENHYPEN)이 '가요대축제'에서 스페셜 커버 무대를 공개한다.

7일 '2021 KBS 가요대축제' 측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엔하이픈이 그 어느때 보다 특별한 커버 스페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엔하이픈의 컬래버레이션 무대에 높은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엔하이픈은 H.O.T.에서 방탄소년단까지 무려 8팀의 커버 무대를 선보일 예정. 이는 역대급 컬래버 커버 무대가 될 전망이다.

'2021 가요대축제' 측은 "팬들에게 가요대축제에서 가장 보고 싶은 무대로 손꼽히고 있는 스페셜 무대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엔하이픈 컬래버레이션 커버 무대일 것"이라며 "단 한번도 보지 못했던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2021 가요대축제'는 차은우, 설현, 로운이 MC를 맡았다. 올해는 코로나19로 K-POP 가수들과 팬들이 만날 수 없던 상황에서 힘내어 함께 나아가자는 의미인 '위드(WITH)'로 시청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1차 라인업에는 레드벨벳, 오마이걸, 강다니엘,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ITZY(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에스파, 이무진이 포함됐다. 오는 12월 17일 방송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