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김재환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가수 김재환이 12월 네 번째 앨범을 발매한다.

12월 1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이 오는 27일 네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과 신곡 무대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펼쳐지는 단독 콘서트 [歡迎 : 환영] in SEOUL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김재환은 지난 4월 세 번째 미니앨범 '체인지(Change)' 타이틀곡 '찾지 않을게'로 활동하며 성장형 아티스트의 면모를 보여줬다. 그는 7개월여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신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김재환의 단독 콘서트 '歡迎 : 환영'은 오는 24, 25, 26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김재환은 약 2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서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의 라이브 무대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한정판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특히 신곡이 셋 리스트에 다수 포함될 예정이다.

김재환은 새로운 미니앨범과 단독 콘서트로 올해의 활발한 활동에 정점을 찍게 됐다. 올해 김재환은 'Change'와 신곡 '새까맣게' 및 드라마 '보이스4'와 '갯마을 차차차' OST를 발매해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2021 ASF 경주 버스킹'에 참여하고, 공식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커버 영상과 스페셜 라이브 클립을 게재하며 팬들과 긴밀하게 소통했다.

김재환은 팬들에게 더욱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새 앨범과 공연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새 앨범과 관련된 콘텐츠와 각종 프로모션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