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빈지게' 500만뷰 돌파./
임영웅 '빈지게' 5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빈지게’ 무대 영상이 5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1월 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 게시된 '임영웅 [빈 지게] 사랑의콜센타'라는 제목의 영상은 21일 기준 조회수 500만 회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에는 임영웅이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 방송에서 가수 남진의 히트곡 ‘빈지게’를 커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멋스러운 수트를 입고 등장한 임영웅은 깊은 울림이 있는 목소리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의 폭풍 가창력에 출연진들의 박수가 쏟아졌다.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임영웅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진(眞)에 올랐으며, 뛰어난 노래 실력과 훈훈한 외모, 올바른 인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와 동시에 첫 솔로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다.

또한 그는 오는 10월 2일 온택트로 개최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처음으로 참석, 남녀노소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국민 트로트 가수’다운 진가를 발휘할 계획이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현재 122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이 채널에는 600개에 육박하는 영상이 올라와 있으며, 1000만뷰가 넘은 영상이 총 17곡으로 확인됐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