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쇼챔' 스페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네이버TV 1위…'히어로' 강세 여전
가수 임영웅이 MBC M, MBC every1 '쇼!챔피언'에서 선보였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 영상이 네이버TV 1위에 올랐다.

지난 15일 공개된 '[2021 K-POP 1타 강의] Lim Young Woong - My Starry Love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제목의 영상은 16일 오전 7시 기준 네이버TV TOP100 1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쇼!챔피언'에서 스페셜 방송한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가 담겼다.

임영웅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를 선보이며 '감성 장인' 매력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임영웅, '쇼챔' 스페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네이버TV 1위…'히어로' 강세 여전
임영웅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이 만료되어 1년 6개월의 기간제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와 동시에 첫 솔로 정규 앨범을 준비 중이다.

또한 그는 오는 10월 2일 온택트로 개최되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처음으로 참석, 남녀노소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국민 트로트 가수’다운 진가를 발휘할 계획이다.

현재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12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