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의 정연 / 사진=텐아시아DB
그룹 트와이스의 정연 / 사진=텐아시아DB
그룹 트와이스의 정연이 불안정한 건강 상태로 활동을 중단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입장을 내고 "정연은 현재 공황 및 심리적인 불안 장애 증상을 겪고 있다"며 정연의 상태를 알렸다.

이어 "그간 일정을 소화하며 회복을 위한 조치를 기울이고 있었으나, 아티스트의 건강은 가장 중요한 이슈인만큼 전문 의료 기관의 소견을 포함하여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 보다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적절한 조치라 판단했다"고 밝혔다.

JYP는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 하에 당분간 향후 일정에서 정연은 참석하지 않기로 했다. 정연이 충분한 시간과 여유를 가지고 회복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여러가지 측면에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또 "팬 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 드리며, 정연이가 잘 회복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부탁 드린다"며 정연의 응원을 당부했다.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트와이스 멤버 정연 건강 상태 관련 안내 드립니다.

정연은 현재 공황 및 심리적인 불안 장애 증상을 겪고 있습니다. 그간 일정을 소화하며 회복을 위한 조치를 기울이고 있었으나, 아티스트의 건강은 가장 중요한 이슈인만큼 전문 의료 기관의 소견을 포함하여 다각도로 검토한 결과, 보다 회복에 전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적절한 조치라 판단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본인 및 멤버들과 상의 하에 당분간 향후 일정에서 정연은 참석하지 않는 것을 안내 드립니다.

정연이 충분한 시간과 여유를 가지고 회복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여러가지 측면에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팬 분들의 너른 양해를 부탁 드리며, 정연이가 잘 회복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