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빅히트뮤직
/사진 = 빅히트뮤직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가 새 앨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첫 공개했다.

오는 31일 두 번째 정규 앨범 ‘혼돈의 장: FREEZE’(혼돈의 장: 프리즈)를 발표하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0X1=LOVESONG’(제로 바이 원 러브송)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첫 티저 영상은 아무도 없는 집 안, 조명 아래에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연준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내 음악 소리가 줄어들면서 수족관 속 물고기들의 모습이 등장했다가 사라지며 물속에서 잠수하고 있는 연준과 범규가 나타나 분위기가 전환된다.

다이빙을 하거나 물장구를 치는 등 즐겁게 놀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내는 가운데, 타이틀곡 ‘0X1=LOVESONG’의 언플러그드 버전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전자 사운드 없이 어쿠스틱 기타, 피아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목소리만으로 영상이 채워져 트렌디한 하이브리드 팝 록 장르로 공개될 타이틀곡은 어떤 분위기를 풍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앞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트랙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전 세계 팬들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얻음과 동시에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의 위상을 각인시켰다. 컴백을 하루 앞둔 30일에는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신보에는 다채로운 장르의 8곡이 수록됐다. 특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 모두가 곡 작업에 참여해 한층 더 넓어진 음악 세계를 선보이겠단 각오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