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 이하 스티븐 콜베어 쇼)'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방탄소년단은 25일(이하 현지시간) 방송된 '스티븐 콜베어 쇼'에서 신곡 '버터(Butter)' 무대를 펼치고, 진행자인 스티븐 콜베어와 함께 '손하트'를 소재로 한 콩트를 진행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탄소년단의 '스티븐 콜베어 쇼' 출연은 2019년 5월 이후 2년 만이다.

2019년 방송 당시 스티븐 콜베어는 비틀즈가 미국에서 처음 출연한 TV 프로그램 '에드 설리번 쇼'의 진행자 에드 설리번으로 분장하고, 방탄소년단을 "비틀즈 이후 55년 3개월 6일 만에 쇼에 출연한 스타"라고 소개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끌었다. 방탄소년단 역시 이에 화답하며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를 열창한 바 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21일 공개한 디지털 싱글 '버터'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사진제공=빅히트뮤직
파티장을 연상케 하는 웅장한 공간을 자유롭게 옮겨 다니며 퍼포먼스를 꾸민 방탄소년단. 검은색 슈트로 멋을 낸 일곱 멤버는 역동적인 군무로 시너지를 내는 동시에 구간 별 유닛 안무를 펼쳐 보는 재미를 극대화했다. 동작 전환과 동선 이동을 자연스럽게 쫓아가는 연출 방식으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안무에 시청자들이 몰입할 수 있게 만들었다.

엔딩 무대에서는 화려한 쇼 조명과 컨페티(confetti)를 활용해 극적인 효과를 높였다. 샹들리에와 파티 테이블, 깃털 장식 등 공간과 소품이 풍기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댄서들과 함께한 방탄소년단의 매혹적인 퍼포먼스가 더해져 장관을 이뤘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심야 토크쇼 중 하나인 '스티븐 콜베어 쇼'에 출연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 방탄소년단은 오는 28일 미국 ABC '굿모닝 아메리카 서머 콘서트 시리즈(2021 Good Morning America Summer Concert Series)'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