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니켈로디언 '키즈 초이스 어워드'
방탄소년단 3개 부문 수상
"아미 여러분께 감사"
그룹 방탄소년단./사진제공=니켈로디언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
그룹 방탄소년단./사진제공=니켈로디언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Kids Choice Awards)’에서 3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13일(미국 동부시간) 미국 엔터테인먼트 채널 니켈로디언(Nickelodeon)이 공식 홈페이지와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발표된 ‘2021 키즈 초이스 어워드’ 수상자 명단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은 ‘페이보릿 뮤직 그룹(Favorite Music Group)’, ‘페이보릿 송(Favorite Song),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스타(Favorite Global Music Star) 등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키즈 초이스 어워드’는 시청자들이 직접 선정한 음악, 방송, 영화 등 분야별 최고 스타들을 초청해 시상하는 니켈로디언의 대표적 시상식으로, 방탄소년단은 2018년 ‘페이보릿 글로벌 뮤직스타’ 부문으로 첫 수상을 기록했고, 작년에는 ‘페이보릿 뮤직 그룹’ 상을 받았다.

방탄소년단은 영상을 통해 “이렇게 엄청난 상을 주신 데 대해 ‘키즈 초이스 어워드’와 아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여러분이 저희 노래 ‘Dynamite’(다이너마이트)를 크게 사랑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15일(한국시간) 열리는 ‘2021 그래미 어워드’에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 수상 후보와 퍼포머로 이름을 올렸다. 이 부문은 본 시상식에 앞서 오전 4시부터 진행되는 그래미 어워드 프리미어 세리머니(Premiere Ceremony)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