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 재킷 촬영 비하인드 컷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재킷 촬영 비하인드 컷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의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가 물오른 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지난 26일 정규 2집 '아이즈 와이드 오픈(Eyes wide open)'과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I CAN'T STOP ME)'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했다.

27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새 앨범의 재킷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현장에서 포착한 트와이스는 절로 따라웃게 되는 환한 웃음부터 그윽한 눈 맞춤까지 9인 9색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냈다.

특히 이번 음반은 전작인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와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어 연결고리를 찾아보는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모어 앤드 모어'에서는 맑고 순수함을 강조한 하얀 의상을 내세웠던 트와이스는 이번엔 블랙 드레스를 입고 만개한 꽃들 사이에서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이처럼 새 앨범을 통해 '예쁜 애 옆 예쁜 애'의 대명사다운 눈부신 비주얼은 물론,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트와이스는 국내외 음원, 음반 차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신보는 27일 오전 싱가포르, 브라질, 일본 등 해외 32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팀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타이틀곡 '아이 캔트 스톱 미'는 27일 정오 현재 기준 브라질, 멕시코,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8개 지역 아이튠즈 송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 차트 2위를 차지했다. 발매 직후인 26일에는 일본 음원 사이트 라인 뮤직의 실시간 톱 100 차트 최정상에 진입,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역시 1563만 뷰를 넘어섰고,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기록 중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