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다니엘의 '마젠타' 피처링 군단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의 '마젠타' 피처링 군단 /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새 앨범 '마젠타(MAGENTA)'에 참여한 화려한 피처링 군단을 공개했다.

14일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강다니엘의 두 번째 미니앨범 '마젠타'의 피처링 군단을 공개한다. 사이먼 도미닉을 비롯하여, 제이미, 염따, 다운까지 피처링으로 합류해 보다 완성도 높은 새 앨범을 준비했다"며 피처링진을 공개했다.

강다니엘의 '마젠타'의 트랙리스트 공개를 하루 앞두고 피처링 라인업이 공개되자 신보에 대한 기대도 높아졌다.

강다니엘만의 색을 찾기 위한 여정을 그린 '컬러(COLOR)' 시리즈의 두 번째 색을 공개하는 이번 신보는 지난 3월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사이언(CYAN)'으로 보여주었던 밝고 청량함과는 달리, 강렬함과 파워풀로 무장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각자만의 음악적 색깔이 뚜렷한 여러 뮤지션들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새로운 강다니엘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세 힙합 레이블 AOMG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일찍이 피처링 소식이 알려진 사이먼 도미닉은 내달 3일 발매에 앞서, 오는 27일 공개 예정인 선공개곡에 참여한다. 특히 이 곡에는 사이먼 도미닉뿐만 아니라 최근 종영한 Mnet 'GOOD GIRL: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에 출연해 뛰어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모든 경연에서 승리하며 불패 신화를 쓴 만능 퍼포머 제이미가 함께 참여해 세 사람의 조합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플렉스(FLEX)라는 단어로 힙합씬을 평정한 대세 래퍼 염따 역시 통통 튀는 랩으로 참여했으며, '사이언'의 수록곡 ‘Adulthood’로 한차례 합을 맞추었던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과 피처링으로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황금 피처링 라인업을 완성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강다니엘의 '마젠타'는 오는 8월 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