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마마무 화사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 화사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첫 미니앨범 'Maria' 인트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화사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Maria'의 인트로 'Nobody else' 영상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솔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영상은 짙은 어둠이 깃든 새벽녘, 깊은 생각에 잠긴 화사의 뒷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대 위 팬들의 뜨거운 함성 뒤로, 혼자라는 불안과 외로움 속 화사는 덤덤히 주어진 길을 걸어가며 한층 단단해져 간다.

이윽고 화사만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함께 분위기가 반전된다. 탁 트인 자연 속 한가운데 화사는 앞을 향해 자유로운 발걸음으로 나아가 자유를 만끽하는 듯하다.

영상과 함께 흘러나오는 곡은 'Maria'의 시작을 알리는 인트로 'Nobody else'로, 가끔은 아무도 나를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 느껴질 때가 있고, 다른 누구도 그런 나를 대신 사랑해 줄 수는 없으니 '스스로를 사랑하자'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오는 29일, 화사는 데뷔 6년 만에 첫 미니앨범 'Maria'를 발표한다.

'Maria'는 화사가 발표하는 첫 미니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곡 'Maria'를 포함한 신곡 6곡을 수록하며 풍성하고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했다.

화사는 늘 기대 이상의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막강한 영향력을 입증해온 만큼 이번 앨범 'Maria'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