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1TEAM(원팀)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1TEAM(원팀)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1TEAM(원팀)이 팬들이 직접 선택한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7일 공식 SNS 채널 및 유튜브를 통해 1TEAM만의 스타일로 재탄생된 'ROXANNE'의 커버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1TEAM은 미국 싱어송라이터 아리조나 제르바스(Arizona Zervas)의 'ROXANNE'을 재해석해 불러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1TEAM 멤버들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안무를 더 해 완성도 높은 커버 영상을 완성시켰다.

앞서 지난 19일 빅뱅 태양의 '링가 링가(RINGA LINGA)'와 아리조나 제르바스(Arizona Zervas)의 'ROXANNE' 커버 영상을 30초가량 일부 공개했던 1TEAM은 각 영상의 조회 수와 SNS '좋아요' 수를 합산하여 두 영상 중 더 높은 수치를 기록한 커버 곡을 최종 공개하는 커버 미션을 진행했다.

커버 영상이 짧은 프리뷰 영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1TEAM은 커버 곡의 선정 이유부터 녹음 현장, 안무 연습 등 1TEAM 멤버들의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현장을 담아낸 메이킹 영상 또한 공개해 최종 커버 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자극시켰다.

이처럼, 팬들이 선택한 커버 영상을 공개한 1TEAM은 롤 모델인 신화의 'T.O.P.'와 '표적'을 완벽 커버했던 것은 물론 SNS 채널을 통해 개별 커버송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는 등 다양한 커버 콘텐츠로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