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젤리데이트-콩깍지’ / 사진제공=리웨이뮤직앤미디어
‘젤리데이트-콩깍지’ / 사진제공=리웨이뮤직앤미디어
좋아서하는 밴드가 ‘젤리 데이트’ 첫 주자로 나선다.

사랑 앞에 뜨거운 청춘들의 마음을 저격하기 위해 만든 러브송 프로젝트 ‘젤리 데이트’의 첫 번째 테마 ‘콩깍지’가 1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젤리 데이트’는 사랑에 대한 감정을 테마별로 표현한 컴필레이션 앨범이다. 달콤하고 말랑말랑한 마음을 상큼한 젤리에 비유했다. 그 아래 ‘콩깍지’, ‘설렘’, ‘러블리’, ‘고마워’ 등 풋풋한 청춘 남녀의 만남을 대표하는 키워드 테마 아래 두 곡씩 매주 디지털 싱글 형태로 네 차례 공개되며 마지막 5주차에는 타이틀 곡과 풀버전 앨범이 발매된다.

타이틀곡 ‘핑크빔’은 조준호, 손현, 안복진으로 이뤄진 어쿠스틱 밴드 좋아서하는 밴드의 곡으로서 사랑을 할 때 분홍빛을 띄는 볼이 사랑하는 사람이 보내는 눈빛 때문이라는 귀여운 발상을 통통 튀는 신스 사운드와 여성 보컬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곡이다.

또 다른 수록곡 ‘오늘 너 정말 예뻐’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DP의 작품이다. 머릿 속에 하루 종일 온통 여자친구 생각뿐인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막상 그녀 앞에 서면 예쁘다는 말이 입가에만 맴도는 귀여운 청춘의 사랑을 노래했다.

제작사 관계자는 “여름은 설레는 여행처럼 두근거리는 만남이 가장 많은 계절이다. 시즌송이 넘쳐나고 있지만 차원이 다른 만족감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것”이라며 “향후 다양한 뮤지션들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