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 감독이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을 연출한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후 영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 온라인 프레스 컨퍼런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앤서니 라모스, 도미니크 피시백, 토베 엔위그위,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 감독, 로렌조 디 보나벤츄라 프로듀서가 참석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강력한 빌런의 등장에 맞서 오토봇과 맥시멀이 힘을 합쳐 펼치는 거대한 전투를 그린 영화다. 2007년 '트랜스포머' 1편으로 시작된 시리즈는 6번째 작품이다.

앤서니 라모스는 극 중 세상의 운명이 걸린 정쟁에 휘말리게 된 청년 노아를 연기한다. 열정과 호기심 넘치는 고고학자 엘레나는 도미니크 피시백이 맡았다. 노아와 엘레나의 조력자 릭 역은 토베 엔위그위가 연기한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의 메가폰을 잡은 스티븐 케이블 주니어 감독. 그는 영화 '더 랜드', '크리드2'를 연출했다. 할리우드에서 떠오르는 신예 감독인 스티븐 케이블 주니어는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을 통해 시리즈의 전통성을 유지하면서도 젊은 에너지를 더할 예정이다.

이날 스티븐 케이플 주니어 감독은 "정말 많은 압박이 있었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을 큰 스크린으로 옮기면서 디자인이라든지 각 개체의 성격, 팬들이 기존에 사랑했던 것들을 실사화하는 데 압박감을 느꼈다"라고 털어놓았다.

이어 "타임 라인상 스토리를 손 볼 수 있어서 크레이티브 적으로 유연하게 행동할 수 있었다. 그래서 제 스토리를 펼칠 수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트랜스포머: 비스트의 서막'은 오는 6월 6일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