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소울메이트' 론칭 영상
/사진=영화 '소울메이트' 론칭 영상


영화 '소울메이트'(감독 민용근) 론칭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배급사 NEW는 '소울메이트' 론칭 영상을 공개했다. '소울메이트'는 첫 만남부터 서로를 알아본 두 친구 미소(김다미 역)와 하은(전소니 역) 그리고 진우(변우석 역)가 기쁨, 슬픔, 설렘, 그리움까지 모든 것을 함께 한 이야기다.

공개된 론칭 영상에는 작품 속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 같은 소울메이트 김다미와 전소니, 변우석의 만남이 감각적으로 담겨있다. 악동뮤지션, 지코, 수지, 혁오 등 많은 아티스트의 스타일리시한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던 비주얼스프롬 정진수 감독 특유의 스타일로 탄생해 기존 보아왔던 것들과는 색다른 디자인을 자랑한다.

마치 옛 필름을 돌려보는 듯한 감성을 안겨주며,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시작해 보는 이들을 그때 그 시절로 되돌려 놓아 이들의 이야기에 빠져들게 한다.
/사진=영화 '소울메이트' 론칭 영상
/사진=영화 '소울메이트' 론칭 영상
어디에도 구속되지 않고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미소(김다미 역)와 고요하고 단아한 매력이 돋보이는 하은(전소니 역)은 서로 다르지만 묘한 끌림을 느끼며 서로가 소울메이트임을 알아간다.

하은을 위해 이벤트를 준비한 듯한 미소와 그런 미소에게 감동 받은 하은. 오토바이로 시원하게 해변도로를 달리고 오락실에서 누구보다 신나게 노는 둘의 일상은 실제 내 친구를 떠올리게 하며 영화 속 유쾌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또한 진우(변우석 역)의 얼굴을 그려주는 하은의 모습도 아련하게 담겨 있어 셋의 특별한 우정에 궁금증을 자극한다. 영상 전반에 깔린 "날도 더웠고, 수업도 지루했고, 그렇게 졸리고 나른했던 날에 네가 왔어"라는 내레이션은 설렘을 안긴다.

한편 '소울메이트'는 오는 3월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