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새벽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송새벽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송새벽이 영화 '컴백홈'에서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선보인 라미란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컴백홈'(감독 이연우) 언론배급시사회가 열렸다. 시사 후 진행된 기자간담회에는 이연우 감독, 배우 송새벽, 라미란, 이범수, 인교진, 황재열이 참석했다.

'컴백홈'은 모든 것을 잃고 15년 만에 고향으로 내려오게 된 짠내 폭발 개그맨 기세(송새벽 역)가 거대 조직의 보스를 상속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극 중 송새벽은 기세 역을 맡았다. 기세는 20억으로 인생 역전을 꿈꾸는 짠내 폭발 무명 개그맨이다.

이날 송새벽은 극 중 라미란과의 멜로 신에 대해 "장소가 마음에 들었다. 꽃눈이 실제로 날렸다. 굉장히 아름다웠던 곳이다. 앞서 촬영 시작하기 전에 라미란 선배님과 이연우 감독님과 이 신을 어떻게 찍을 것인가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연우 감독님께서는 딱히 말씀을 크게 안 하셨다. 그냥 한번 가보자고 했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더 좋았다. 이를테면 '찐하게 가자', '더 해보자'라는 느낌이 아닌 자연스러운 분위기, 신 연결 등 현장의 자연스러움을 탔다"고 덧붙였다.

송새벽은 "라미란 선배님 옆에서 영화를 봤는데, 선배님이 그 신 나오자마자 '이 신 웃으면 망하는데'라고 하더라. 개인적으로 달콤했던 신이라 좋았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컴백홈'은 오는 10월 5일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