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스틸컷./ 사진제공=CJ ENM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 스틸컷./ 사진제공=CJ ENM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가 현실 공감을 자극하는 신선한 로맨스와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로 실관람객의 만장일치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는 싫지만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일도 연애도 뜻대로 안 풀리는 '우리'(손석구) 두 사람이 이름, 이유, 마음 다 감추고 시작한 아주 특별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다.

개봉 이후 위트가 살아있는 대사와 스토리, 대세 배우들의 거침없는 케미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현재 관객들의 압도적인 호평으로 CGV 골든에그지수 94%를 기록, 남녀노소 관객들의 지지와 사랑 속에 높은 만족도까지 얻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세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전종서X손석구 '연애 빠진 로맨스', 입소문 시작됐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짜릿, 찌릿, 쫄깃한 영화! 말맛 좋은 각본에 배우 케미까지 완벽!”(CGV_T***), “볼수록 배우들의 매력에 풍덩”(CGV_루***), “현실적인 생활 연기로 담아낸 솔직 발랄 공감 로맨스”(메가박스_b***), “전종서, 손석구의 예상치 못한 케미에 정가영 감독의 발칙한 연출이 합쳐져 최고의 로코 영화가 탄생했다.”(메가박스_d***), “가식 없는 솔직한 대화가 너무 좋았음”(롯데시네마_이***), “손석구 좋아해서 보러 갔다가 탈출구 못 찾음. 전종서는 여자가 봐도 매력이 철철ㅠㅠ”(롯데시네마_배***) 등 끊이지 않는 공감과 추천의 메시지를 쏟아내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