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당신의 이야기' 천우희./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비와 당신의 이야기' 천우희./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배우 천우희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믿보배' 천우희가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로 컴백한다. 천우희의 스크린 복귀작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와 소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다.

그동안 천우희는 다양한 작품에서 든든한 중심축으로 활약했다. 내공이 느껴지는 선 굵은 연기로 잊지 못할 잔상을 남기는가 하면,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팔색조 같은 면모로 놀라움을 자아내며 대중에게 신뢰를 주는 배우로 자리 잡았다.
천우희./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천우희./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이번에는 강렬함을 잠시 내려두고 보통의 청춘으로 돌아왔다. 다시 한번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 천우희에게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극 중 천우희는 팍팍한 현실에도 희망을 잃지 않는 청춘 소희 역을 연기한다. 아픈 언니 대신 영호(강하늘)에게 답장을 보내는 것이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으로 스며든 모습부터 주고받는 편지가 많아지는 만큼 점점 더 쌓이는 영호에 대한 고마움과 미안함을 느끼는 모습까지, 캐릭터의 복잡다단한 내면을 단단한 감성 연기로 그려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천우희의 '비와 당신의 이야기'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 천우희는 캐릭터에 완벽히 녹아든 모습이다. 영화 속 영호에게 편지를 보내기 전에 떨리는 소희의 마음을 눈빛과 표정 그리고 편지를 꼭 쥔 손 끝으로 디테일하게 그려내 감탄을 자아낸다. 여기에 하늘 아래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모습에서는 기분 좋은 설렘마저 느껴져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지럽힌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 천우희./ 사진제공=나무엑터스
'비와 당신의 이야기' 천우희./ 사진제공=나무엑터스
천우희는 포스터 촬영을 진행하며 캐릭터의 특징을 핵심적으로 담아내기 위해 고민과 연구를 거듭하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전언이다.

이처럼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천우희가 주연을 맡은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는 28일 개봉한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