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사진=텐아시아DB
임나영./ 사진=텐아시아DB
그룹 I.O.I 출신 임나영이 자신이 출연한 영화 '트웬티 해커' OST를 직접 부른 가운데, 지난 3월에 이어 2곡을 추가로 공개했다. 특히 이번 OST는 대세 작곡가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이진실이 의기투합한 곡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15일 정오 '트웬티 해커' OST Part.4 '온 맘 다해'와 '우리 둘처럼'이 공개됐다.

'온 맘 대해'는 16년 우정을 자랑하는 HEX 재민(권현빈 분)과 주희(임나영 분), 언제나 든든한 친구로서 존재하던 두 사람의 러브테마 곡이다. 세련된 리듬과 팝스러운 피아노코드에 달달한 임나영의 보컬이 풋풋한 사랑을 그려낸다.
알고보니 혼수상태./ 사진=텐아시아DB
알고보니 혼수상태./ 사진=텐아시아DB
특히 이곡은 영탁 '찐이야', 수지 '나를잊지말아요'를 비롯해 효린, 박봄, 폴포츠, 스틸하트 등 여러 가수들과 작업한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이진실이 함께 만들었다.

또 '우리 둘처럼'은 '너와 내가 함께한 순간이 완벽하다'는 로맨틱한 가사를 담은 곡으로, 임나영의 상큼한 목소리와 밝고 신비로운 멜로디가 듣는 이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임나영은 지난 3월 개봉한 영화 '트웬티 해커'에서 만화 같은 연애를 꿈꾸는 낭만소녀 '주희' 역을맡아 안정적인 연기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현재 seezn '썸머가이즈'에 출연중이며, KBS2 새 드라마 '이미테이션'과 KBS1 '나의 너에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