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멤버
어벤져스 멤버


‘어벤져스’ 멤버들이 암 투병 중인 환자를 위해 뜻을 모아 눈길을 끈다. 사연은 이렇다. 암 투병을 이어가던 스트랫포드 콜더컷이란 남자는 최근 의사로부터 12주 밖에 안 남았다는 시한부 판정을 받았다. 이에 그의 딸 소피 콜더컷은 평소 마블 히어로들을 좋아하는 아버지를 위해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멤버들에게 사연을 보냈다. 아버지가 돌아가시기 전에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를 볼 수 있도록 아직 출시되지 않은 DVD 한 장을 미리 보내 달라고 부탁한 것. 이에 ‘어벤져스’ 멤버들은 소피의 아버지를 응원하는 사진 메시지를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에 올려 눈길을 끌었다.
10. 초능력이 있어도 없어도, 당신들은 진정한 히어로!
|
배트맨과 모빌
배트맨과 모빌
‘맨 오브 스틸2: 배트맨 vs 슈퍼맨’의 배트모빌과 배트맨이 공개됐다. 연출자 잭 스나이더 감독은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새로운 배트모빌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과 함께 “베일을 벗을 시간, 내일?(Could be time to pull the tarp…Tomorrow?)이라는 메시지도 남겼다. 의문의 메시지가 의미한 것은 배트맨으로 분한 벤 애플렉. 배트모빌과 배트맨 스틸컷 공개에 팬들은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맨 오브 스틸2’는 지난해 개봉한 1편의 잭 나이더 감독이 다시 연출을 맡았으며, 주연배우 헨리 카빌도 그대로 슈퍼맨 의상을 입는다. 배트맨 역은 벤 애플렉이 원더우먼 역은 갤 가돗이 맡는다. 2016년 5월 6일 개봉.
10. 배트맨 전신슈트 입은 벤 애플렛, 운동 열심히 하셨네요… 근육이 그냥~
2014041811095111034
2014041811095111034
채닝 테이텀이 ‘엑스맨’ 시리즈 합류를 확정했다. 할리우드 소식통들은 13일 채닝 테이텀이 2017년 공개될 영화 ‘엑스맨’ 신작에서 인기 캐릭터 ‘갬빗’을 연기한다고 전했다. 채닝 테이텀의 엑스맨 합류는 이미 얼마 전부터 영화관계자들 사이에서 거론돼 왔다. 갬빗은 물건에 에너지를 담아 폭탄으로 만드는 능력을 지닌 엑스맨. ‘존 카터: 바숨 전쟁의 서막’의 테일러 키취가 ‘엑스맨: 울버린의 탄생’에서 한 차례 연기한 바 있다. 채닝 태이텀이 연기하는 갬빗이 오는 5월 개봉하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속편인 ‘엑스맨: 아프칼립스’에 등장할지, ‘엑스맨’ 스핀오프에 등장할지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10. 테일러 키취, ‘지못미
트랜스포머 목소리
트랜스포머 목소리
와타나베 켄과 존 굿맨이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이하 ‘트랜스포머 4’)에서 목소리를 연기한다. ‘라스트 사무라이’ ‘인셉션’으로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와타나베 켄은 오토봇 드리프트의 목소리를 맡는다. 픽사의 ‘몬스터 주식회사’에서 불꽃 목소리를 연기한 바 있는 존 굿 맨은 오토봇 하운드를 책임질 예정이다. 이 밖에 피터 쿨렌이 옵티머스 프라임의 목소리를, 프랭크 워커가 갈라트론의 목소리를 연기한다. 샤이아 라보프 대신 마크 월버그가 주연을 맡은 ‘트랜스포머 4’는 시카고 전투 4년 후의 이야기를 다룬다. 한국 개봉은 6월 26일.
10. 일본배우가 성우를 맡았군요. 국내에도 꿀성대배우가 많습니다. 이병헌을 추천

겨울왕국
겨울왕국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드라마로 제작된다. 미국 ABC 드라마 ‘원스 어폰 어 타임’ 측은 12일(한국시각) 공식 페이스북에 “준비해라(Get Ready)”라는 글과 함께 엘사의 뒷모습이 담긴 한 장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게재된 포스터에는 눈에 익은 드레스를 입은 실사판 엘사가 서 있어 눈길을 끈다. 엘사 뿐 아니라, 엘사의 동생 안나 역시 같은 작품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전해져 귀추가 주목된다. ‘원스 어폰 어 타임’은 마법과 저주로 기억을 잃고 살아가던 동화 속 주인공들의 마을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원스 어폰 어 타임’ 제작진은 “‘겨울왕국’ 캐릭터를 드라마에 출연시키고 싶다”고 밝힌바 있다.
10. 이 드라마의 관건은 캐스팅이죠! 누가 과연 엘사를?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