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사진제공=tvN
'환혼' /사진제공=tvN
이재욱과 고윤정이 서로에게 ‘탁’ 꽂힌 아이컨택으로 짜릿한 러브 스파크를 폭발시킨다.

tvN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이하 ‘환혼’) 측이 7회 방송에 앞서 31일 장욱(이재욱 분)과 진부연(고윤정 분)의 러브 스파크가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6회에서 장욱(이재욱 분)은 진부연(고윤정 분)에게 매일 깊어지는 운명적 사랑을 느꼈다. 진부연이 말하는 낙수의 새알 이야기와 단향곡, 심장이 쿵쾅거린 깍지에 혼란스러워했고, 진부연과 서율(황민현 분)의 사이가 돈독해 보이자 “내 친구랑 친구하지 마. 율이가 네 친구면 네가 내 친구냐? 안아주고 재워주는데 무슨 친구야”라며 무의식 중 튀어나온 자신의 본심에 화들짝 놀랐다. 특히 “난 점점 많은 힘을 찾을 거고 그 힘으로 널 지켜줄게”라는 진부연의 진심 어린 마음에 사랑스러움을 느끼며 그녀의 머리를 어루만졌다.

그런 가운데 공개될 스틸 속 장욱과 진부연은 서로에게 시선이 고정된 아이컨택으로 콩닥거리는 마음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이전과 확연히 달라진 분위기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러브 스파크가 튀듯 두 사람의 숨 막히는 아이컨택에서 욱연커플의 로맨스 이상의 기류가 감지되는 것. 장욱과 진부연이 애타는 눈빛과 아련한 표정을 드리우며 아찔한 텐션에 불을 붙이고 있어 두 사람의 감정을 터트리게 한 결정적 포인트는 무엇일지 관심이 모인다.

‘환혼’ 제작진은 “이재욱과 고윤정이 장욱과 진부연의 감정에 무한으로 몰입해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심박수를 상승시키는 로맨스 장면을 완성했다”며 “특히 이번 주 방송에서 두 사람의 깊어진 마음이 제대로 폭발할 예정이니 본 방송으로 꼭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환혼: 빛과 그림자’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31일 오후 9시 10분 7회가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