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첫 방송 D-3
지현우·이세희·강은탁·박하나·안우연·윤진이
특급 배우들의 최강 팀워크
사진 제공=지앤지프로덕션
사진 제공=지앤지프로덕션
‘신사와 아가씨’의 지현우, 이세희, 강은탁, 박하나, 안우연, 윤진이가 더할 나위 없는 최강 팀워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오는 25일(토) 첫 방송을 앞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먼저 지현우는 “이세희 배우는 박단단이라는 캐릭터를 소화하려고 엄청난 노력을 한다. 그녀는 그 누구와도 잘 어울리는 사람이며 상대방의 이야기에 귀 기울인다. 실제로 극 중 제 아이들인 재니, 세찬, 세종이가 정말 좋아한다. 저보다 더 좋아하는 것 같아 질투가 날 정도다(웃음)”라며 상대역 이세희와의 호흡을 밝히는가 하면, “촬영하다 보면 ‘캐스팅이 정말 잘 된 것 같다’라는 생각이 든다. 리허설 할 때 웃음 참기 힘들 정도로 다들 연기를 잘하신다”라고 ‘신사와 아가씨’에 출연하는 다른 배우들과의 케미도 언급했다.

이세희는 “지현우 선배님과 처음 연기 호흡을 맞췄을 때 굉장히 매너 좋은 뼛속까지 ‘신사’다 싶었다. 말 한마디, 행동 하나하나 배려 있고 편하게 연기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기도 하며 건강하고 좋은 에너지를 전해주려 한다. 어려운 일들도 도맡아 해서 늘 미안하고 감사하다”라고 극 중 상대역으로 나오는 지현우 배우에 대한 감탄을 쏟아냈다. 더욱이 그녀는 “정말 한 분 한 분 저에게 좋은 에너지를 주려고 한다”라며 선배 연기자들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강은탁은 “지금까지 ‘신사와 아가씨’에서 호흡을 제일 많이 맞춘 김영옥 선생님과 케미뿐만 아니라 연기적인 부분 등 많은 것들을 배우고 있다. 그리고 모든 배우들이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호흡도 잘 맞는다”라고 답변했다.

박하나는 “극 중 이휘향 선배님과는 투닥투닥 싸우기도 하는 찐 모녀 케미를, 차화연 선배님과는 제2의 왕대란이 되고 싶은 조사라의 허당 케미를 보여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그리고 이세종을 너무 사랑하고 쫓아다니는 조사라와 그런 사라를 싫어하는 세종이와의 귀여운 케미도 기대해 달라”라며 다채로운 인물들과의 시너지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안우연은 “극 중 가족으로 나오는 배우들과 촬영한 날이 많지 않지만, 정말 가족같이 잘 맞았던 것 같다. 선배님들이 워낙 베테랑이시라, 피해 끼치지 않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웃음)”라고 말했다. 이어 극 중 좌충우돌 로맨스를 보여줄 윤진이와의 호흡에 대해서는 “윤진이 씨와는 호흡이 정말 좋은 것 같다. 나이도 동갑이라 친구로 잘 지내고 있고, 초반부터 여러 감정 신이 있어서 그런지 몇 번 호흡을 맞추자마자 빠르게 친해졌다”라고 말했다.

윤진이도 “이세련의 엄마 왕대란 역을 맡으신 차화연 선생님을 가끔 진짜 엄마로 생각할 때가 있다. 매번 다른 캐릭터를 훌륭히 소화하시는 모습을 보며 닮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극 중 엄마로 나오는 차화연 배우와의 호흡은 언급하는가 하면, 상대역 안우연 배우와의 케미에 대해서는“첫 만남이 무더위 속 야외 촬영이었는데, 더위 때문에 힘들기도 했지만 안우연 배우가 밝고 긍정적인 성격이라 즐겁게 촬영을 마쳤던 기억이 난다”라며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이렇듯 ‘신사와 아가씨’는 특급 배우들의 더할 나위 없는 최강 팀워크로 본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한편, ‘신사와 아가씨’는 시청률 50%에 육박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나뿐인 내편’의 김사경 작가와 ‘비밀의 남자’, ‘끝까지 사랑’ 등을 연출한 ‘미다스의 손’ 신창석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오는 25일(토) 저녁 7시 55분에 첫 방송 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