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규필,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 확정
힘쓰는 총각귀신 역으로 기대 UP
박해진X진기주 호흡
사진제공= 마운틴무브먼트
사진제공= 마운틴무브먼트


배우 고규필이 박해진, 진기주 주연 MBC 새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 출연을 확정했다.

고규필은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지금부터, 쇼타임!’(가제)에 조폭 출신 총각귀신 마동철 역으로 출연한다.

이름부터 심상치 않은 마동철은 차차웅(박해진 분)에게 없어서는 안 될 귀신으로, 주로 힘쓰는 일을 담당한다. 전직 조직폭력배 출신으로 비명횡사 후 그래도 결혼은 한 번 해보고 성불하고 싶은 마음 하나로 차차웅이 시키는 것은 무엇이든 하는, 순진하고 듬직한 매직 팩토리 기둥이다.

1993년 영화 '키드 캅'으로 데뷔한 고규필은 그동안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왔다. 평범한 인물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승화시켜 개성 강한 캐릭터를 탄생시키기로 유명하다. 특히 빠른 배역 몰입력으로 캐릭터를 탁월하게 소화했다. 최근에는 영화 ‘방법: 재차의’에 출연하면서 쉼 없이 활동 중이다.

‘지금부터, 쇼타임!’을 통해 박해진과 첫 호흡을 맞추게 된 고규필은 현재 이미지 트레이닝에 들어간 상태다.

한편, 박해진, 진기주에 이어 고규필까지 캐스팅을 확정한 ‘지금부터, 쇼타임!’은 귀신을 부리는 고용주이자 잘나가는 마술사인 차차웅(박해진 분)과 신통력을 지닌 열혈 여순경 고슬해(진기주)의 '오리엔탈 판타지 로코'이자 '고스트판 나쁜 녀석들'을 표방한 귀신 공조 수사극이다. 현재 막바지 캐스팅을 진행 중이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