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빈X곽선영X안은진
각기 다른 웃음의 의미
율제병원 긍정 에너지원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 스틸컷/ 사진=tvN 제공
'슬기로운의사생활시즌2' 스틸컷/ 사진=tvN 제공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곽선영의 의미심장한 미소가 포착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진은 12일 율제병원 안팎에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고 있는 장겨울(신현빈 분), 이익순(곽선영 분), 추민하(안은진 분)의 스틸을 공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먼저 흰 티와 청남방으로 한 해를 버티는 겨울의 수수하지만 빛나는 청남방 차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단정한 옷차림에 백팩을 메고는 누군가를 바라보며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그의 반가운 얼굴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익준(조정석 분)의 집에 잠시 머물고 있는 익순의 편안한 차림은 그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여전히 장난스럽고 유쾌한 익순의 밝은 모습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때때로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메이크업으로 율제병원 식구들을 놀라게 했던 민하의 평소와 달리 화사한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상큼한 매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민하의 웃음은 주변마저 기분 좋게 만들며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이처럼 율제병원 안팎으로 인간 비타민 같은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는 세 사람의 미소 가득한 스틸은 오늘(12일) 방송될 8화의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