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남편 (사진=MBC)
두 번째 남편 (사진=MBC)


‘두 번째 남편’이 첫 회부터 휘몰아쳤다. 엄현경의 남편 불륜과 살인 누명, 그리고 구치소 수감까지 3연타 인생 어퍼컷이 이어져 안방극장을 발칵 뒤집었다.

전날(9일) 방송된 MBC 새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 1회에서는 봉선화(엄현경 분)와 문상혁(한기웅 분)의 언약과 출산, 문상혁과 윤재경(오승아 분)의 불륜, 그리고 살인 누명을 쓴 봉선화의 고난이 이어져 첫 회부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특히 살인 누명을 쓰고 구치소에 수감된 봉선화의 모습이 오프닝에 담기며 시작부터 시선을 단단히 붙잡았다. 억울함에 울부짖던 봉선화는 “반드시 범인을 찾아 낼 거야. 이 억울함 꼭 갚아줄거야”라며 분노를 폭발시켰다.

이어 1년전 사건의 시작으로 거슬러 올라갔다. 봉선화는 오랜 연인인 문상혁과 언약식을 올리고 함께 살기 시작했고, 아이를 임신하게 된다. 이후 봉선화가 출산을 하는 중에 문상혁은 불륜을 저지르는 모습이 보여져 안방극장에 분노를 폭발시켰다. 문상혁은 팀장 윤재경의 노골적인 유혹에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어버린 것. 더욱이 이후 두 사람은 일회성 만남이 아닌 진지한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에 이른다.

그런 가운데 엔딩에서는 봉선화가 ‘문상혁 불륜녀’ 윤재경과 맞대면해 긴장감을 치솟게 했다. 봉선화가 윤재경이 소매치기 당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도움을 주면서 이들이 얽히기 시작한 것. 현재 봉선화는 문상혁이 윤재경과 불륜을 저지르고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는 상황이고, 윤재경 역시 문상혁의 아내가 봉선화이며 이들 사이에 아들까지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는 바. 두 사람이 앞으로 어떻게 얽힐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이렇듯 ‘두 번째 남편’ 첫 회는 스피드한 전개와 쫄깃한 스토리, 모든 배우들의 열연으로 시청자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았다. 특히 엄현경은 첫 방송부터 하드캐리 열연을 펼쳤다. 극중 사랑하는 남자와 아들과의 행복을 꿈꾸던 중 일순간 삶의 소용돌이 속에 휩쓸려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변화를 성공적으로 담아냈다. 그런가 하면 차서원은 가수 지망생으로 첫 등장해 노래실력은 물론 훈훈한 비주얼과 매력을 드러내며 극중 펼쳐질 엄현경과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오승아는 매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한기웅은 다정한 남편의 모습 뒤에 감춰진 불륜 남편의 뻔뻔함으로 보는 이들의 분노를 자아냈다. 이에 향후 이들의 로맨스가 어떤 방향으로 흐를지 궁금증을 높이게 했다.

한편 오늘(10일) 방송될 ‘두 번째 남편’ 2회 예고에서는 소매치기 사건을 계기로 친분을 쌓게 된 봉선화와 윤재경의 모습이 담겨 흥미를 배가시켰다. 더욱이 윤재경이 “제 남자친구가 같이 합석해도 될까요?”라고 말해 단 2회만에 봉선화, 문상혁, 윤재경의 삼자대면이 성사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뿐만 아니라 극중 윤재민의 프로듀서로 토니 안이 특별 출연하는 모습까지 담겨 있어 오늘(10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두 번째 남편’은 멈출 수 없는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억울하게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이 엇갈린 운명과 사랑 속에서 복수에 나서게 되는 격정 로맨스 드라마로 평일 오후 7시 5분에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