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하성운이 새해 맞이 신년 운세를 함께 보고싶은 남자 가수 1위에 등극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6일부터 12일까지 '새해 맞이 신년 운세를 함께 보고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의 주인공은 하성운이다. 그는 하성운은 지난해 발매된 100RED Winter Special Single ‘The Last Christmas’로 팬들에게 연말 선물을 안겼다. 이번 싱글은 원헌드레드 레이블의 첫 프로젝트로, 하성운을 비롯한 이승기, 태민, 백현, 첸, 하성운 등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하며 발매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2위는 아스트로 차은우다. 그는 지난달 6일부터 tvN '핀란드 셋방살이'에 출연하고 있다. 해당 프로그램은 핀란드의 시골 마을에서 셋방살이하게 된 도시 배우들의 대환장 로컬 라이프를 담는 예능이다. 차은우는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더 원더 풀스' 출연을 결정했다. 그는 최근 송혜교가 촬영한 '걍밍경' 유튜브에 모습을 비추기도 했다.

3위는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차지했다. 성한빈은 엠넷 '엠카운트다운'과 '엠카운트다운'의 스핀오프 격 콘텐츠로 MC진과 함께 대기실 친구를 소개하는 '대.친.소 라이브'까지 능수능란하게 이끌었다. 성한빈이 속한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전 세계 14만 관객과 만난 첫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를 성황리에 마쳤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추운 겨울, 목도리 선물 해주고 싶은 남자 가수는?', '추운 겨울, 목도리 선물 해주고 싶은 여자 가수는?', '추운 겨울, 목도리 선물 해주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추운 겨울, 목도리 선물 해주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