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TV조선
사진제공=TV조선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 김성주, 장윤정, 붐이 합류를 확정했다.

8일 TV CHOSUN 측은 김성주, 장윤정, 붐의 '미스터트롯3' 합류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이로써 트롯 터줏대감 3인방 MC 김성주, 마스터 장윤정, 마스터 붐은 '미스터트롯3'도 함께 달리며 또 한 번 신드롬을 일으킬 전망이다.

오디션 진행의 살아있는 교과서라고 불리는 김성주는 "'미스터트롯'의 세 번째 시즌 진행도 맡게 되어 기쁘다. 프로그램 내외부의 다양한 변화로 특히 더 기대되는 시즌"이라고 남다른 기대감을 드러냈다.

트롯계의 대모 장윤정 역시 '미스터트롯3' 안방마님 자리를 든든하게 지키며, 날카로운 안목으로 재능 있는 트롯 인재 발굴에 나선다. 이번 시즌에는 또 어떤 심사평으로 트롯 새내기들에 대한 애정을 나타낼지, 장윤정의 단짠 심사평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미스터트롯' 공식 퍼포먼스 협회장이자 '흥'의 핵심인 붐 마스터도 '미스터트롯3'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번 '미스터트롯3' 역시 대체 불가한 웃음과 유쾌하고 에너지 넘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김성주, 장윤정, 붐 세 사람은 TV조선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시리즈의 전 시즌을 함께 해온 만큼 변화하는 트로트 판도와 팬심을 읽는 데 누구보다 적격인 출연자다. 때문에 '미스터트롯3' 섭외에 이견이 없었다"라며 "세 사람의 지원사격이 더해진 '미스터트롯3'에 많은 지원과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미스터트롯3'는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지원자 모집 중이다. 마스터 및 제작진 변화, 나이 제한 폐지, 상위수상자 일본 진출 등 파격적인 변화가 알려지며 모집 초반부터 벌써 수천 명의 지원자가 몰리는 등 그 어느 시즌보다 열기가 뜨겁다.

'미스터트롯3' 지원자 1차 모집은 오는 31일 마감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