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이성종이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 확정 소식을 전하며 서울 공연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성종측에 따르면 이번 '다시, 시작' 서울 팬미팅은 9월 7일 백암아트홀에서 오후 2시와 오후 7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성종은 지난 18, 19일 무드 이미지와 영상 티저를 순차적으로 선공개하며 단독 아시아 투어 팬미팅 소식을 전했다. 투어 확정 소식과 함께 서울 공연 메인 포스터도 공개됐다. 포스터 속 성종은 데뷔 14년 차임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순수하고 청량한 모습을 뽐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포스터를 통해 아티스트가 팬들에게 가장 하고 싶었던 말이 ‘다시, 시작’이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이성종의 새로운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은 ‘오랜만에 단독 팬미팅이라니 너무 설렌다’, ‘얼굴이 데뷔 때 그대로다’, ‘소년미 넘치는 성종과 정말 잘 어울리는 컨셉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성종은 지난 7월 13~14일 열렸던 인피니트 완전체 팬미팅 ‘무한대집회IV’에서 공연 소감을 발표하던 중 9월 7일 단독 팬미팅 소식을 예고하며 팬들에게 기대감을 선사했다.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멤버들과 케미를 많이 보여줬던 ‘무한대집회IV’와 달리 이번 단독 팬미팅에서 이성종은 팬들과 좀 더 긴밀하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사랑스러운 매력을 물씬 뽐낼 예정이다.

주최사인 빅크는 이성종이 컨셉, 굿즈 기획 뿐만 아니라 디자인에도 직접 참여하며 이번 팬들과의 만남에 뜨거운 열의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평소에도 팬 사랑이 넘치는 것으로 알려진 이성종이 이번 단독 팬미팅에서 글로벌 팬들과 어떤 시간을 보내게 될지 기대되는 바이다.

2024 이성종 아시아 투어 ‘다시, 시작’ 서울 공연 티켓은 7월 30일 오후 8시,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